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엔씨샵(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NCshop(도메인 주소: ncshop.kr)(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서비스 이용조건, 절차, 방법,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등)

  1. "몰"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 포함),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해 제공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위 약관을 몰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몰"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개정약관은 공지하거나 고시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5.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회원과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의 경우에만 적용되고 회원과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본 조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본 조 제5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몰"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본 약관에 따라 언제든지 자유롭게 "몰"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몰"은 개정약관에 부동의한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몰"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본 약관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에 대하여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몰"은 본 약관 적용시 필요한 사항 또는 본 약관에서 구체적인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별도의 내부 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은 각 내부 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몰" 내 혹은 그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 기타 관련 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정의)

  1. "몰"이란 "회사"가 회원에게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NCshop(도메인 주소: ncshop.kr)이며, 위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몰"은 회원을 서비스 이용 등 실적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등급명, 등급별 내용, 선정기준 등 자세한 사항 및 그에 대한 변경 사항은 "몰" 내부 <회원등급>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고지합니다.
  3. "체험단"이란 회원 중에서 캠페인을 통하여 광고주의 제품 등을 체험하는 대가로서 체험후기 작성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4. "광고주"란 회원 중에서 자신의 제품 등을 홍보 또는 판매하고자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5.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자신의 제품 등을 홍보 또는 판매하기 위하여 "몰"이 캠페인 등록화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캠페인 관련 사항(캠페인 제목, 일정, 체험단 모집인원/모집방법/선정기준, 캠페인 대상 미션 내용, 캠페인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 기준과 혜택, 기타 유의사항 등)을 입력한 게시글을 의미합니다.
  6. "미션"이란 체험단이 "몰"이 제공하는 포인트를 받기 위하여 반드시 수행하여야 하는 인증행위를 의미합니다.
  7. "콘텐츠"란 광고주의 제품 등의 홍보 또는 판매를 할 목적으로 광고주가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작하거나, 회원이 작성한 글, 이미지, 영상 등을 통칭합니다.
  8.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입신청자가 회원 가입신청시에 선정하고 "몰"이 승인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하며, "몰"의 사전 동의없이 위 가입신청 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9.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개인정보 및 거래정보 보호를 위하여 가입신청자가 가입신청시에 설정하여 "몰"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하며, 위 가입신청 후에도 "몰"이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10. "포인트"란 "몰"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시 지급해 드리는 "몰" 자체의 포인트 제도로, 회원이 "몰"에서 제품 등을 구매할 때 본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거나 현금으로의 재전환 될 수 있으나, 타인에의 양도, 판매, 담보제공등의 처분행위는 불가능합니다.
  11. "쿠폰"이란 "몰" 사용 시 각종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부가적인 혜택을 말합니다.
  12. "에스크로"란 광고주가 캠페인 등록에 따른 계약대금을 당해 캠페인 시작일에 회사에 맡기고, 회사는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 여부가 확인된 체험단에게 당해 캠페인에 고지한 대로의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몰"이 캠페인 등록화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3.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광고주에 의해 등록된 캠페인의 제공 및 관리
    2. 체험단과 광고주 연결
    3. 광고주에게 체험단 리스트 제공 및 관리
    4. 체험단의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 여부 확인과 그에 따른 포인트 지급
    5. 에스크로 방식에 따른 업무 진행(에스크로 방식에 따르기로 광고주와 합의된 경우에 한함)
    6.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서비스를 구분하여 각 구분별로 이용 가능 시간 등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몰" 내부 적절한 곳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3. "몰"은 이름, 전화번호 등 부가적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을 대상으로 "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은 해당 내용을 당해 회원에게 적절한 방식으로 통지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변경, 중단, 종료)

  1. "몰"은 이용자 확대 혹은 감소에 따른 서비스 확장 또는 축소, 기술 발전에 따른 신규 서비스 런칭 등 "몰"의 정책의 변경과 같은 회사의 사정이나 기타 합리적인 사유로 운영상,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위 1항의 경우, "몰"은 변경, 중단, 종료될 서비스의 내용 및 시행일자를 명시하여 "몰"의 적절한 곳에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몰"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변경, 중단 또는 종료되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위 2항의 경우, "몰"은 서비스 중단 또는 종료시까지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기간이 남아 있는 유상 서비스에 대해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환불할 수 있습니다.
  4. "몰"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사정이나 기타 합리적인 사유로 운영상, 기술상 필요에 따라 변경, 중단 또는 종료 혹은 유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5.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 기타 기술상, 운영상 필요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의 적절한 곳에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6. "몰"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정기 점검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기 점검 시간은 "몰" 내부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7.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본 약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7조 (이용 신청)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려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몰"이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신규 아이디, 비밀번호를 포함한 일체의 가입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서비스 이용 신청(이하 "이용 신청")을 하고, "몰"이 그 신청에 대해 승낙을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몰"은 본 조 제1항에 따른 가입신청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본 약관에 의하여 회원탈퇴 혹은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3.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하는 경우
    4. 이용 신청서에 기재할 사항 전부 또는 일부에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이용 신청 시 기재할 필수 사항에 대한 기재를 누락하거나 기타 오기하여 이용 신청하는 경우
    5. 이미 가입된 회원의 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중복으로 이용 신청하는 경우
    6.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국가에서 비정상적 또는 우회적인 방법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용 신청하는 경우
    7.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8. 부정한 용도 또는 "몰"이 사전에 명시적으로 허락하지 않은 형태로서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9.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일체의 법령을 위반하거나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이용 신청하는 경우
    10.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질서 또는 공서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 신청하는 경우
    11.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몰"의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12. "몰"이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13. 기타 "몰"의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이용 신청의 승인 거절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본 조 제1항에 따른 이용 신청에 있어 "몰"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몰"이 본 조 제2항에 따라 이용 신청의 승인을 하지 아니한 경우, "몰"은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원은 "몰"내에서 언제든지 본인이 이용 신청서에 기재한 사항을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 등 "몰"이 정한 일부사항은 수정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이용 신청서에 기재한 사항의 전부 또는 일부에 변경이 있는 경우, 반드시 즉시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이를 하지 못함으로 인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몰"은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정지,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몰"에 있는 <탈퇴하기>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이용계약 해지 신청)할 수 있으며 "몰"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위 1항에 따라 "몰"을 탈퇴(이용계약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또는 "몰"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몰"이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파기됩니다.
  3. "몰"은 회원의 마지막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 동안 "몰"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조치일로부터 30일 전까지 조치 여부 및 내용에 대해 당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경고 또는 회원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제7조에 따른 이용 승인 거절 사유가 있는 경우
    2. 본 약관 제24조에 따른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몰"과 유상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도 구매 대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기타 "몰"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4. "몰"로부터 유상 서비스 이용계약, 캠페인 참여 등으로 인하여 제공받은 제품 등을 정당한 사유 없이 수취 거부하였을 경우
    5. 다른 회원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몰"을 이용하여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사회질서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몰"이 전 항에 따라 당해 회원에게 경고 또는 그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1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킵니다.
  6. "몰"이 회원 자격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당해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당해 회원이 위 기간 동안 관련 사항에 대한 의견을 소명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는 소명기회를 자진하여 포기한 것으로 보고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7. "몰"이 회원 자격상실시키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 앞으로 획득된 포인트, 쿠폰 등 각종 혜택도 모두 소멸하며, "몰"은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9조 (통지,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1.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당해 회원이 "몰" 이용 신청시 혹은 그 이후 <프로필 정보>란 수정을 통해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내부 적절한 곳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3. "몰"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몰"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10조 (캠페인 및 노쇼처리)

  1. 캠페인을 신청하여 선정된 체험단은 "몰"에 연동한 자신의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캠페인에서 고지한 기간, 내용, 절차에 따라 체험후기 등의 콘텐츠 작성 및 기타 당해 캠페인에서 요구하는 미션을 수행 완료하고 인증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당해 체험단은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 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당한 사유없이 캠페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2. 체험단의 위 1항에 따른 미션 중 콘텐츠 업로드가 포함되는 경우 체험단은 다음과 같은 의무를 모두 준수하여야 하며, 그 전부 또는 일부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미션 수행 실패 혹은 그 인증 실패로 간주되어 당해 체험단은 그 지급받은 제품 등을 받은 상태와 같은 상태로 즉시 광고주에게 반환하여야 하며, 그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가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1. 캠페인에서 정한 기한 내에 캠페인이 정한 바에 따른 콘텐츠 업로드를 마쳐야 하며, 업로드 이후에는 캠페인에 정해진 기간 동안 전체 공개 상태를 항상 유지하여야 합니다. 단, "몰"에 의한 요청이 있는 경우 비공개로 전환 혹은 삭제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2. 캠페인에서 정한 기한 내에 캠페인이 정한 바에 따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를 "몰"과 연동하기 기능을 통해 "몰"과 연동해 두어야 하며, 그 구체적인 방법은 캠페인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3. 캠페인에서 정한 기한 내에 캠페인이 정한 바에 따라 자신의 블로그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에 스폰서 배너를 반드시 포함시켜 자동(자동이 어려운 경우 "몰"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 수동)으로 해당 콘텐츠가 캠페인과 연동되도록 하여야 하며, 그 구체적인 방법은 캠페인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3. 체험단이 1회라도 위 1 또는 2항에 따른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행하지 않은 경우, "몰"에 의해 노쇼로 간주됩니다. 단, 회사 또는 광고주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혹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는 노쇼로 보지 않습니다.
  4. 체험단의 행위가 3항에 따른 노쇼로 간주되는 경우, 당해 체험단은 노쇼처리된 캠페인과 관련하여 "몰"로부터 지급받은 제품 등과 포인트를 모두 반환하여야 하며(그 반환이 불가한 경우 현금으로 환산된 금액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지급받지 않은 부분은 더 이상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당해 체험단의 노쇼의 횟수와 사유는 광고주에게 공개되는 불이익을 받게 될 수 있으며, 당해 체험단이 노쇼로 인해 "몰"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에 따른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5. 체험단은 광고주로부터 받은 제품 등을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이 발각된 경우, 체험단은 그 지급받은 제품 등을 받은 상태와 같은 상태로 즉시 광고주에게 반환하여야 하며, 그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가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6. 체험단은 특정 캠페인에서 별도로 고지하지 아니하는 한 하나의 캠페인에 중복하여 참가할 수 없고, 동시에 최대 30개의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체험단은 2개 이상의 복수의 계정을 통해 동일한 캠페인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이 발각된 경우, 체험단은 그 지급받은 제품 등을 받은 상태와 같은 상태로 즉시 광고주에게 반환하여야 하며, 그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가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8. 광고주는 체험단을 선정한 이후에는 해당 캠페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만약 취소하더라도 캠페인 상 제공하기로 되어 있는 제품 등을 그대로 지급하여야 하며, 그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등에 대한 소비자가격을 체험단에게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9. 위 8항에 따라 체험단을 선정하여 광고주가 해당 캠페인을 취소할 수 없는 경우, "몰"은 광고주에게 캠페인 등록 당시 지급받은 계약대금을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몰"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에 따른 포인트 지급 및 사용방법)

  1. "몰"은 미션 수행 및 인증 완료된 당해 체험단을 대상으로 캠페인에 사전 고지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2. 회원은 포인트를 적립 받은 날로부터 3일이 지난 뒤부터 해당 포인트를 "몰" 결제시마다 전부 또는 일부 사용하거나 본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단 최소 1,000포인트 이상에 대해서만 사용 또는 환급 요청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이 적립된 포인트의 전부 또는 일부를 현금으로 환급 요청할 경우 "몰"은 당해 회원에게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된 현금을 환급하되, 관련 법령 혹은 내부 정책에 따라 회원 본인 명의로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세금 및 제반수수료를 모두 차감하고 지급합니다.
  4. 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5년간 사용하지 않거나 출금하지 않으면 소멸됩니다.
  5. 포인트는 "몰"의 회원탈퇴시 또는 이용계약 해지시 최종적으로 정산되어야 하므로, 회원은 해당 절차 진행시 "몰"이 요구하는 잔여포인트 환급 혹은 정산 절차에도 충실히 따라야 합니다.
  6. 회원이 중복계정으로 포인트를 지급받거나, 포인트 지급받은 후 당해 캠페인 노쇼처리 되거나, 포인트를 지급받은 뒤 그 유상 서비스에 대한 청약철회, 환불, 취소 등을 진행하거나 기타 관련 법령, 본 약관 또는 "몰"의 정책을 위반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하려 한 경우에는 포인트 지급이 불가능하며, 기 적립된 포인트라고 하더라도 전액 회수됩니다. 회수 불능시에는 회원으로부터 해당 포인트에 상당한 현금을 반환 요청합니다.
  7. 포인트는 절대 타인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 처분될 수 없습니다.

제12조 (쿠폰지급)

  1. "몰"은 회원등급 상의 혜택 제공, 체험단의 캠페인 수행 및 인증 완료, "몰"이 일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등 "몰"이 내부적으로 정한 바에 따라 각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몰"에 의해 지급된 쿠폰은 당해 회원만이 사용 가능하며, 그 회원도 자격상실, 회원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와 동시에 더이상 사용 불가능합니다.
  3. 회원은 쿠폰 제공 당시 "몰"에 의해 고지된 해당 쿠폰의 사용기한, 사용처, 사용방법, 혜택, 유의사항 등을 전부 준수하여야 하며, "몰"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그 정책에 따라 기 제공된 쿠폰에 대한 위와 같은 사항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고 공지하며 변경사항은 즉시 적용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중복계정으로 쿠폰을 지급받거나, 쿠폰을 지급받은 후 당해 캠페인이 노쇼처리 되거나, 쿠폰을 지급받은 뒤 그 유상 서비스에 대한 청약철회, 환불, 취소 등을 진행하거나 기타 관련 법령, 본 약관 또는 "몰" 정책을 위반한 경우 쿠폰 지급이 불가능하고, 기 지급된 쿠폰은 즉시 사용 중지되며, 이미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포인트 또는 현금을 회수합니다.

제13조 (유상 서비스 신청)

  1. "몰"이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등을 유상으로 제공하기로 한 경우(이하 "유상 서비스"라고 합니다), "몰"의 회원은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각 유상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몰"은 회원이 위와 같은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유상 서비스 여부 확인
    2. 유상 서비스 검색 및 선택
    3. 유상 서비스 혜택을 받는 회원의 성명, 연락처, 배송지주소 등의 입력
    4.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제품 및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5.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 4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6. 제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7. 결제방법의 선택
  2. "몰"이 제3자에게 유상 서비스 신청한 회원 등에 대한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당해 회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3. "몰"이 제3자에게 유상 서비스 신청한 회원 등에 대한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당해 회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당해 회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4조 (유상 서비스 계약의 성립)

  1. "몰"은 전조와 같은 유상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의 구매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유상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의 운영상,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16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몰"의 승낙의 의사 표시에는 회원의 유상 서비스 신청에 대한 확인, 신청한 유상 서비스의 내용, 유상서비스 신청의 청약철회, 환불,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지급방법)

  1. "몰"에서 이용하는 유상 서비스 등에 대한 구매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하나로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이 지급한 포인트는 다른 지급방법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2. 각종 실시간 계좌이체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휴대폰결제
    5.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이 때 1포인트는 원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닙니다)
    6.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제16조 (수신확인통지, 유상 서비스 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회원의 유상 서비스 신청이 있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유상 서비스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유상 서비스 신청에 따른 제품 등의 제공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본 약관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7조 (제품 등의 공급)

  1. "몰"은 회원과 유상 서비스 계약에 따른 제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유상 서비스 계약에 대한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제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회원이 제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몰"은 회원이 유상 서비스 계약에 따라 제공받는 제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8조 (환급)

"몰"은 회원인 유상 서비스 계약에 따라 제공받는 제품 등에 대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당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유상 서비스 구매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9조 (청약철회 및 환불 등)

  1. "몰"과 유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도록 하되, 청약철회와 관련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한 경우 해당 법 규정을 따릅니다. 다만, 당해 회원이 이미 유상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한 경우에는 더 이상 청약철회 또는 환불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2. "몰"과 유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본 위 제1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유상 서비스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유상 서비스 이용 가능 일자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또는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몰"과 유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청약철회 또는 환불을 하는 경우 "몰"은 유상 서비스 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당해 회원으로부터 정당한 청약철회 또는 환불 사유가 있는 지 여부에 대한 확인 및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몰"이 미성년자인 회원과 유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몰"은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 동의가 없으면 당해 회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위 고지사항에 따른 취소사유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 그 법정대리인은 민법 규정에 따라 취소하거나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위 4항에 따른 미성년자와 유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는지 여부는 결제 기기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객관적으로 판단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유상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환불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 서비스, 포인트, 쿠폰 등 일체의 혜택에 대해서는 환불, 혜택변경, 유효기간 연장 등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몰"은 회원으로부터 제19조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또는 환불 요청을 받은 경우 지체없이 유상 서비스를 회수하고 이미 지급받은 유상 서비스 구매 대금을 환급합니다.
  2. "몰"은 위 위 1항에 따라 유상 서비스 구매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밖에 "몰"은 회원이 유상 서비스 구매 대금을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고지하고 다른 방법으로 환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제19조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기존 유상 서비스 이용 계약에 따라 공급받은 제품 등을 모두 반환하여야 하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몰"은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 회원이 유상 서비스 계약과 관련하여 제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1조 (개인정보보호)

  1.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때에는 당사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몰"은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 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받는 사람의 정보(성명, 연락처, 배송지 주소)를 알려주는 경우
    2. 유상 서비스 이용 계약 등에 따른 구매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4. 관련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만들어 서비스초기화면에 게시되도록 합니다. 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인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5. "몰"에서만 위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며, 링크된 타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해서는 "몰"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를 확인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보호에 관련된 일체의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제22조 ("몰"의 의무)

"몰"은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질서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제23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21조의 경우를 제외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본 조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몰"의 조치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습니다.
  5. "몰"은 회원의 아이디에 대한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범죄에 사용될 우려가 있거나, 본 약관을 위배하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기타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질서 또는 공서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하는 경우 본 약관 또는 "몰"의 정책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당해 회원과의 이용 계약을 해지시키거나, 수사기관 기타 관할 정부기관에 대한 고발 조치 등 법적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 변경, 유상 서비스 신청 등에 있어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또는 타인의 결제수단을 도용하거나 부정사용
    3. 본인이 아닌 제3자에게 "몰"의 접속 권한을 양도하거나 부여
    4. 1인이 2개 이상의 계정에 가입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5. 회원가입, 탈퇴, 재가입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행위 또는 "몰"이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캠페인 기타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쿠폰을 획득하는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수취하는 행위
    6. 회사, 회사 운영자, 회사의 임직원, 회사의 대리인 등을 사칭하는 행위
    7. "몰"에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8.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9. "몰"의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관련 정보를 수집하거나, 해킹 등을 통하여 해당 정보를 부정취득
    10.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1. "몰"의 영업비밀, 제3자의 영업비밀 누설 또는 공개
    12. "몰" 기타 제3자와 관련된 사실 또는 허위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몰"의 명예를 실추 또는 "몰"의 신용 등 신뢰성을 저하
    13.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질서 혹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4. 회사, 회사 운영자, 회사의 임직원, 회사의 대리인, 다른 회원들을 상대로 욕설, 폭언, 명예훼손적 발언, 모욕, 성희롱, 성추행, 폭행, 협박 등의 범죄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5. "몰"의 사전 허락 없이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6. "몰"의 사전 허락 없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7.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로서 "몰"의 건전한 운영을 행하거나 "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 "몰"에게 정당한 이유 없는 잦은 연락, 방문, 소란, 인과관계가 확인되지 않는 현금, 제품, 서비스, 포인트, 쿠폰, 피해보상 등의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2. "몰"을 통해 유상 서비스 계약으로 인하여 제공받은 제품 등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청약철회, 환불 요청,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을 반복하여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몰"의 정책을 준수하지 않고 "몰"을 통해 유상 또는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 등을 다시 판매하거나 기타 영리를 취하는 경우 라. 기타 "몰"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거나 "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18. 기타 관련 법령, 본 이용약관, "몰"의 정책 등을 위반하거나,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각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이용약관, "몰"의 정책 등을 모두 준수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 위 규정들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몰"은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아이디, 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 기능을 설정하고 관리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몰"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오로지 "몰"에 귀속합니다. 따라서 회원이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3자를 상대로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 각 회원은 본인이 "몰"에 게시한 콘텐츠 혹은 본인이 캠페인 미션 수행을 위해 본인의 SNS 등 다른 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에 관하여, 회사가 1. "몰" 내부 혹은 회사 또는 광고주에 의해 운영되거나 제품 등이 판매중인 외부 사이트에 그대로 복제/전송/전시하거나 혹은 수정/변경하여 사용하는 것 및 2.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요청하여 위 콘텐츠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도 또는 방영하도록 하는 것 일체를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당해회원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그 회원과 회사가 달리 약정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각 회원은 본인이 특정 캠페인 미션 수행을 위해 "몰" 내부 혹은 본인의 SNS 등 다른 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에 관하여, 해당 캠페인을 진행한 광고주가 1. 스스로 운영하거나 제품 등이 판매중인 외부 사이트에 그대로 복제/전송/전시하거나 혹은 수정/변경하여 사용하는 것 및 2.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요청하여 위 콘텐츠 내용을 보도 또는 방영하도록 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그 회원과 광고주가 달리 약정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원이 "몰"에 게시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다른 회원이 "몰"내부에서 이를 사용하거나 "몰"의 검색결과로 사용되는 것에 대해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이 자격상실되거나, 탈퇴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지되는 경우에도 당해 회원이 "몰"에 게시한 콘텐츠는 존속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중단. 삭제 등을 요청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6.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저작물을 "몰"에 게시할 경우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부담하며 "몰"은 일체의 모든 법적 책임으로부터 면책됩니다. 이 경우 "몰"은 저작권 침해 저작물을 당해 회원 동의 없이 게시중단 또는 삭제하고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7. "몰"은 위 6항의 경우 이외에도 본 약관, 관련 법령, 또는 "몰"의 정책 등에 위배되거나, 반사회적이거나, 사회직질서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경우, 범죄를 구성하는 경우,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게시할 권한이 없는 자인 경우 등의 경우 "몰"에 게시된 회원의 콘텐츠를 당해 회원 동의 없이 게시중단 또는 삭제하고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

  1.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본 약관, 관련 법령, 또는 "몰"의 정책 등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그 책임 있는 당사자는 이로 인해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 승인이 거절되거나, 기 회원가입이 제한, 정지, 자격상실되거나,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해지되는 경우, 임의로 탈퇴하는 경우라도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27조 (면책조항)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몰"의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몰"은 회원 또는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몰"의 서비스 장애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몰"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이 이루어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몰"은 배너나 링크 등을 통하여 제3자가 제공하는 제품 등의 광고 혹은 서비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5. 위 4항에 따라 "몰"로부터 연결된 제3자 제공 광고 속 제품 등에 대한 품질 혹은 서비스의 내용에 대하여, "몰"은 그 어떠한 신뢰성, 안정성을 보장하지 않고, 이들을 감시할 의무도 없으며, 그로 인한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책임 등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몰"은 회원이 "몰"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몰"은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몰"은 회원이 "몰"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하거나 효용을 얻지 못한 것, 혹은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또는 간접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분쟁해결 및 고객센터)

  1. "몰"은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하오니,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기타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 다음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위 전화 상담은 월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에만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 사이 점심시간 제외. 주말, 공휴일 휴무)

    위 이메일 상담은 접수(수신)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최초로 도래하는 영업일 내에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몰"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제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몰"과 회원 간에 제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